애노테이션(Annotation)을 이용하여 지번(jibun)을 지적(intellectual)도 필지의 모양대로 회전(rotation)



영상과 함께 소리가 나오니 스피커 볼륨을 올려주세요.
영상 품질을 HD로 바꾸신후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최고의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참조링크
Lisp을 사용하여 쉐입(shp)의 속성정보 값(object data)을 텍스트(text)로 나타내기
캐드(cad map)를 이용하여 쉐입(shp)의 속성정보 값(object data)을 텍스트(text)로 나타내기 - 점(point),선(line),면(polygon)
Arcgis 를 이용하여 쉐입(shp)의 속성정보 값(object data)을 텍스트(text)로 나타내기 - 점(point),선(line),면(polygon)

3 개의 댓글

안녕하세요 측량회사에 근무하고 있는 기사입니다. 혹시 "애노테이션(Annotation)을 이용하여 지번(jibun)을 지적(intellectual)도 필지의 모양대로 회전(rotation)" 이라는 글의 리습파일을 메일로 받아볼 수 있을까요? 지적도를 정리하는데 범위가 너무 많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남깁니다.(kangyehseul@naver.com)

Reply

동영상을 보시었는지요 리습은 존재하지않습니다. 아크맵에서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아미 해결이되어 있죠. 100% 말입니다.
ktool이라고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klis에 지적도(지금은 다른 것과 합쳐진것으로 암)를 제공할때 사용하는 것으로 구하기 어렵지는 않습니다. 설치하면 캐드에 연동되어 사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가지고 있지 않지만 많은 회사들이 이툴로 지적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Reply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