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ri ArcGIS for Desktop Free Trial (21일 평가판) Download

◈ Arcgis(arcmap)는 21일 사용하는 평가판으로 잠시나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평가판은 한국 esri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사이트에는 10.2 버전을 다운로드 할수 있다고 나옵니다. 그런데 esri 홈페이지에는 10.3.1 버전을 다운이 가능합니다.







◈  평가판 다운로드 방법
1. 한국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시도해도 다운로드 연결 페이지는 영문 esri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1
다운로드 2

2. 평가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야 다운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부분은 정확히 적으십시요. 나머지 항목은 크게 상관 없는듯 보입니다.
이메일은 정확히 현재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적으십시요.
그리고 메일이 도착하면(스팸메일함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받은 메일의 내용중에 링크를 활성화 하면 될것입니다.


항목을 다 적으십시요
자신의 이메일로 구독 활성화가 옵니다



3. 계정을 만들고 start trial 을 클릭하면 이메일로 무언가를 보냈다라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몇십초후에 자신의 이메일을 열어봅니다.
메일을 열어보면 아래 그림처럼 메세지가 와있는데요. 메세지에서 화살표 주소를  클릭합니다.


 4. 클릭하면 본격적인 계정 즉, 아이디와 비밀번호 국가 등등을 적는 입력칸이 나옵니다.(그림생략)
계정을 만드는 과정이고 사실상은 다시 이계정을 사용하고 싶지 않으신 분은 아무거나 적으셔도 무방합니다.

5. 계정을 만들고 이동하면 드디어 평가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6. 이 평가판 다운로드 방법은 년도가 지나거나 시일이 어느정도 지나면 방법이 조금 바뀔수도있습니다. 참고하십시요.
무료평가판 사용방법 참조
무료평가판 동영상 사용방법 참조
무료평가판 유튜부 사용방법 참조


2 개의 댓글

Arcmap 다운로드는 나타나지 않는데, 왜그런걸까요??

Reply

이메일도 다 잘 하시고 모든 것을 다하셨는데 마지막에 사이트에 다운로드가 안나온다는 말씀이신지요...저는 예전에 등록해서 다시 메일이 안와 확인할 길이 없군요. 글을 조금 수정했고 참고 사이트를 다시 정리해서 올렸으니 차근차근 다시보십시요.

Reply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