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TS 'Evil plunder' 오게임을 즐겨보자

◈ 오게임은 인터넷 웹 브라우저로 플레이하는 웹 게임 중의 하나로, 별다른 설치 없이 인터넷만 연결이 되어 있으면 웹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게임을 즐기는 본격 우주 전략게임입니다.




게임소개
- 이번에 소개할 게임 MMORTS 'Evil plunder' 는 설치할 필요없이 회원가입 후 필요 할때마다 로그인을 해서 게임을 즐기는 방식입니다.
게임 포럼 사이트 주소는 https://plunder.kr/ 이고 포럼 사이트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아래와 같은 Game start 를 누르면 게임은 시작됩니다.
  
 ◈ 게임의 특징
1. 건물을 짓거나 함선을 제작하는 도중에 로그아웃을 해도 만들던 함선이나 건물은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즉 로그아웃을 해도 게임은 계속 진행중입니다. 
2. 모든 것은 전략게임인 만큼, 시간입니다. 로그아웃을 해도 시간은 계속 진행됩니다.
3. 함선, 방어, 건물을 잘 관리하여 다른 행성의 유저를 공격하고 또한 자신의 행성을 공격하는 유저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4. 실시간 유저간의 대결 게임으로 먼저 이게임을 시작한 유저가 상당히 유리 하지만 이러한 문제를 막기위해 유저들간에는 그동안 게임을 하면서 얻은 점수가 존재하는데 유저간의 점수가 반 이상 차이가 나면 공격을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5. 유저간에 동맹을 맺을 수 있습니다.
6. 정찰, 행성간에 미사일 공격, 자원 약탈, 우주에 떠도는 함선이나 자원을 견인, 그리고 그밖에 여러가지를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7. 비슷한 전략 게임인 스타크레프트와 달리 전쟁을 하는 실시간 전투 장면이나 방어 장면은 없이 모든 것이 텍스트로 이루어진 게임입니다.
8. 짧게는 2주 길게는 평생 꾸준히 하는 게임입니다. 
9. 무료입니다.
10. 모바일에서도 컴퓨터와 동일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연동이 되는 것이죠.

대표적인 게임진행
- 건물을 건설하고 자원을 얻습니다. 그후 얻은 자원으로 함선을 제작하고, 자신의 행성을 지킬 수 있는 방어 시설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기술을 연구하여 만든 건설이나, 함선, 방어시설을 강화하고 더욱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 동맹을 맺고 유저들간의 랭킹 그리고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다크메러 입니다. 다크메러는 건물을 짓고, 방어시설을 만들고, 그밖에 여러가지 행성의 일이나 유저들간의 전쟁과 방어를 통해 얻을 수 있는데. 이때 얻은 다크메러를 가지고 특수한 기술이나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 오게임의 인터페이스 소개를 끝으로 이글을 마치겠습니다.

기본적인 행성 정보

함선 제작

방어시설


기술연구


용병


기술도면


 특수장비


자원 및 건물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