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물의 전설, 일본 개그는 이 만화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전설의 개그만화. 모든 일본 개그-엽기-병맛 만화의
지대한 영향을 끼친, 멋지다마사루를 그린 작가의 또 하나의 야심작인 "삐리리 불어라 재규어" 의 짤방들입니다.
사실 멋지다 마사루가 좀더 유명하지만 사실 만화에서 그냥 아무 컷이나 빼내도 짤방이 되어버리는 것은 이 작품입니다.
멋지다 마사루가 처음 나왔을때 사회현상이 일어나기도 했었고 전혀 다음을 예측 할 수 없는 내용과 각종 페러디로 대박을 쳤던 작품인데요 후속작으로 나온 "삐리리 불어라 재규어" 작품은 우리나라의 짤방을 지배하다시피 한 작품입니다. 네이트온이나 카톡에도 사용하시고 적절하게 각종 사이트마다 사용하시면 지루하지 않으실겁니다.
- Microsoft Access, ArcGis, ArcCatalog OLE DB 연동 DBF 만들기
- ArcGis, ArcCatalog 툴 이용 공간적 객체들간 관계(Topology) 알아보기
- ArcGis GeoReferncing(지리보정)툴 이용, 좌표 없는 이미지 파일 변환
- AutoCAD Map 3D 데이터(Shapefile) 엑세스 및 편집(Field 속성 수정)
- Export to KML - 연속지적도를 Google Earth(구글어스)에 띄워보자
- Arcgis (아크맵) - X,Y 좌표 추가,변곡점,단계시험도 작성
- Arcgis (아크맵) - TIN 생성,지반고 추출,종단도 작성
- Gis 좌표변환 - Arcgis,NGIMap,GDKTrans
- ArcGIS 모델 빌더(Model Builder) 활용
- Arcgis 의 병합(Merge),추가(Append)
- 원하는 지적필지(intellectual) 바운더리(boundary)에 자동으로 해치(hatch)
- 각각의 도곽들과 바운더리(boundary) 안에 객체를 따로따로 저장(save)
- 원하는 지번(jibun)만 찾아 레이어(layer)를 바꿔보자
- 엑셀컨넥트(Cad-connect-excel)를 이용하여 좌표값을 블럭심벌로 나타내기
- 애노테이션(Annotation)을 이용,지번을 필지의 모양대로 회전
- Arcgis 를 이용, 쉐입(shp)의 속성정보 값(object data)을 텍스트로 나타내기
- 캐드맵을 이용, 쉐입의 속성정보 값(object data)을 텍스트로 나타내기
- Lisp을 사용하여 쉐입의 속성정보 값(object data)을 텍스트로 나타내기
- 트랙커(tracker)로 토렌토(torrent) 다운로드 시작과 속도 높히기
- 다중(multiple)으로 캐드(cad map)파일 인서트(insert)
- R-studio 를 이용해서 실수나,불가피 하게 삭제한 파일 복구
2 개의 댓글
짤이 정말 많네요...감사합니다
Reply혹시 민토가 해머에게 "그렇긴 하지만 내 프라이드가 허락치 않아" 이 짤도 갖고 계실까요?
미안합니다 없군요
Reply댓글 쓰기